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피 꿈해몽 다치셔 피가 이야…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. 25. 07:36

    나의 몸에 피가 흐르고 있는 꿈, 다른 사람들에게 나의 치부가 드러나는 거인치욕도 금전적인 손해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위를 둘러보는 것이 중요합니다.*입안에서 피를 흘리고, 그 과일을 間아내는 꿈의 금전적으로 막혀있는 상황이 좋아, 땅에서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재물을 만집니다.손을 다치면서 피가 흐르는 꿈,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곳에서 행운이 찾아와 경제적으로 큰 도움이 됩니다.​


    >


    다리를 다치면서 발바닥에서 피가 흐르는 꿈 주변 사람이 자신의 아는 사람 때문에 금전적으로 손해를 볼 수 있으므로 주변 상황을 연구해야 할 때다.잇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, 당신 집에 문제가 생기면 나 혼자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 상황이 올 수 있어요.이불 위에 피가 젖어있는 꿈, 당신의 소가족에게 문제가 있는지 가끔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. 주변 문제보다는 집 문제는 집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아요.​


    >


    온몸에 피가 배어 있는 사람을 꾸는 꿈 요즘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이라면 눈높이를 낮추거나 나쁘지는 않다 사업가라면 더 이상 확장하지 않는다 스토리에서 현재의 유지에 신경을 써야 한다.​*강도에게 칼을 맞아 피를 흘리는 꿈의 예상 못한 행운이 찾아 감정 좋은 1이 생기게 됩니다. 직장인은 승진을, 취업희망자는 취업할 수 있는 꿈이다.붉은 피가 무서워 도망치는 꿈의 집에 행운이 찾아오지만 그것을 보는 눈이 없는 집은 기회를 놓치게 되는 꿈. 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준비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.​


    >


    귀에서 피가 나는 꿈 당신의 집에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.불의의 재물과 금전적인 이익을 얻게 되는 꿈이에요.꽃을 꺾으면 꽃속에서 피가 솟구치는 꿈 요즘 준비하는 하나가 있다면 자신있게 진행해도 좋다고 생각합니다.좋은 소식이 있을 거예요.부처가 피를 흘리고 있는 꿈의 일시 연락이 끊긴 지인으로부터 연락이 오거과인, 당신을 도와주는 귀인이 이과인 선생을 만과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.​


    >


    *남들이 코피 흘리는 모습을 보는 꿈에 가까운 지인에게서 큰 선물을 받자.새 금전적으로 이익을 보게 됩니다.피에 젖은 의류를 세탁하는 꿈, 너를 괴롭혔던 느낌과 스트레스가 해소되고 고민이 서서히 사라지는 꿈 입니다.*발을 물어뜯고 피가 나는 꿈 사업가라면 매출을 올려줄 거래처를 자신의 회사원은 맞물리는 파트군을 만자신고하고 너희를 도와주는 귀인을 만나게 됩니다.꿈꾼 꿈, 다 같이 꾸세요.^^▼​




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