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미스트롯 결승진출자 송가인 프로필 사진모소리 음악모소리 좋네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11. 06:21

    >


    미스트로트진을 차지하면서 트로트계의 샛별로 주목받고 있는 송가인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자.


    >


    이름:송가이다(본명:쵸웅심)생년월일:1986년 12월 26일(34세)신장:158cm(아프가니스탄(후) 한 체형)고향:전남 진도(재미 있는 호남 방언이 인상적이네요 아니 웃음)"송가인이라~~~~"


    >


    데뷔:20하나 2년 신 쿠르 앨범( 산 지만어 강 지만, 사랑가)데브이헷우 본인 긴 무명 생활을 헤지만네( 좋은 미스토롯 진을 차지하며 스타뎀에 올랏죠~~~신곡:20하나 9년에 찍어


    >


    특기사항: 송가인씨의 어머니는 무형문화제에서 전라도 식김굿을 잇는 분이라고 합니다.000라디오 스타에 걸려서 무명 시절의 수입이 없어 비녀를 만들어 팔았다네요.다재다능한분이시군요.직접만들어판 악세사리를한번보실래요?오빠 너무 고급스럽고 예쁘네요.~~


    여기서 신곡 못 들으시죠?


    찍고


    완전히 쉰 자기 브러싱이에요.~~♥♥♥


    송가인 대표님의 노래를 몇 곡 더 들어볼까요?


    한 많은 대동강


    귀엽게 해주는 원한이 많은 대동강임 목소리의 천재~♥


    진심이에요?


    정말요? 맛을 보려고 하면서 노래를 야하게 잘 부르네요.


    영동 블루스


    영동 블루스


    용두산 에레지


    용두산 에레지


    단장의 미아고개


    단장의 미아고개


    복묘은카 왕 샹들리에 1라운드"정말"


    복면가왕 샹들리에 마지


    복묘은카 왕 샹들리에 2하운드"어른의 이야기"


    복면가왕 샹들리에 '어른어린이' 장르 불문의 목소리가 멋지네요.~가인분 덕분에 정통 트로트를 듣고 나쁘지 않아요~오랜 무명시절 잘 견뎌내고 드디어 빛을 보았네요~이제는 꽃길만 걸었으면 좋겠어요 이상~ 아름다운 목소리의 천재 송가인 포스팅~ 송가인의 음악모음을 듣고 당신을 사랑해주세요.


    #송가인프로필 #미스트로트결승진출자 #미스트로트진 #복면가왕샹들리에 #송가인복면가왕 #미스트로트진정이요 #영동블루스 #단장미아리고개 #용두산엘레지 #한많은대동강 #찍어줘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